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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도시 기록보관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 효과적인 UI의 설계 - 배치 file 아싸사랑 2010.11.10 259
49 효과적인 UI의 설계 - 개론 아싸사랑 2010.11.09 271
48 플레이와 내러티브의 균형 조율 [1] 아싸사랑 2010.10.05 236
47 뭐 부터 시작해야 하나 [1] 아싸사랑 2010.09.18 289
46 게임은 쌍방향 엔터테인먼트이다. [4] 아싸사랑 2010.08.02 271
45 인사 올립니다. [1] 아싸사랑 2010.08.02 215
44 찰드 도트강의 "1" -케릭터 레이더의 이해 (1/2)- [6] ◈ÐÆЯΚ◈찰드 2009.08.14 2408
43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3 - 시나리오(1)] [1] Vermond 2009.02.15 1571
42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2 - 설정] [7] Vermond 2009.02.09 1571
41 찰드 제작강의 "2" -툴을 처음 접하면- [9] ◈ÐÆЯΚ◈찰드 2008.09.29 3014
40 찰드 제작강의 "1" -겜제작을 시작할때- [9] ◈ÐÆЯΚ◈찰드 2008.08.27 3694
39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1] [1] Vermond 2008.08.24 1687
38 게임 기획 개요 2 [기획서와 시나리오의 차이점] Vermond 2008.08.23 1445
37 게임 기획 개요 1 [기획자가 해야할 일] [8] Vermond 2008.01.16 2585
36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13] 천무 2007.12.03 3487
35 게임 시나리오 실전 - 텍스트 어드벤쳐 [5] Vermond 2007.11.05 2906
34 게임 시나리오 입문 [4] 작성하기 - 후반부 [4] Vermond 2007.10.29 1856
33 게임 시나리오 입문 [3] 작성하기 - 전반부 [4] Vermond 2007.10.23 2101
32 게임 시나리오 입문 [2] 개요 [1] Vermond 2007.10.18 1566
31 게임 시나리오 입문 [1] 정의와 종류 [12] Vermond 2007.10.17 3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