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
효과적인 UI의 설계 - 배치
| 아싸사랑 | 2010.11.10 | 293 |
49 |
효과적인 UI의 설계 - 개론
| 아싸사랑 | 2010.11.09 | 306 |
48 |
플레이와 내러티브의 균형 조율
[1] | 아싸사랑 | 2010.10.05 | 260 |
47 |
뭐 부터 시작해야 하나
[1] | 아싸사랑 | 2010.09.18 | 324 |
46 |
게임은 쌍방향 엔터테인먼트이다.
[4] | 아싸사랑 | 2010.08.02 | 300 |
45 |
인사 올립니다.
[1] | 아싸사랑 | 2010.08.02 | 245 |
44 |
찰드 도트강의 "1" -케릭터 레이더의 이해 (1/2)-
[6] | ◈ÐÆЯΚ◈찰드 | 2009.08.14 | 2445 |
43 |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3 - 시나리오(1)]
[1] | Vermond | 2009.02.15 | 1601 |
42 |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2 - 설정]
[7] | Vermond | 2009.02.09 | 1597 |
41 |
찰드 제작강의 "2" -툴을 처음 접하면-
[9] | ◈ÐÆЯΚ◈찰드 | 2008.09.29 | 3042 |
40 |
찰드 제작강의 "1" -겜제작을 시작할때-
[9] | ◈ÐÆЯΚ◈찰드 | 2008.08.27 | 3723 |
39 |
게임 기획 개요 3 [기획서 part 1]
[1] | Vermond | 2008.08.24 | 1722 |
38 |
게임 기획 개요 2 [기획서와 시나리오의 차이점]
| Vermond | 2008.08.23 | 1476 |
37 |
게임 기획 개요 1 [기획자가 해야할 일]
[8] | Vermond | 2008.01.16 | 2622 |
36 |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13] | 천무 | 2007.12.03 | 3521 |
35 |
게임 시나리오 실전 - 텍스트 어드벤쳐
[5] | Vermond | 2007.11.05 | 2944 |
34 |
게임 시나리오 입문 [4] 작성하기 - 후반부
[4] | Vermond | 2007.10.29 | 1886 |
33 |
게임 시나리오 입문 [3] 작성하기 - 전반부
[4] | Vermond | 2007.10.23 | 2124 |
32 |
게임 시나리오 입문 [2] 개요
[1] | Vermond | 2007.10.18 | 1593 |
31 |
게임 시나리오 입문 [1] 정의와 종류
[12] | Vermond | 2007.10.17 | 3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