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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도시 기록보관소

알케미스트

2005.11.20 02:54

귀신의2호생 조회 수:728 추천:16

extra_vars1 귀신의2호생 
extra_vars2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XP 
extra_vars3 1~2년후?;;; 
extra_vars4 동굴안.. 
extra_vars5 저번에이어서 새로만든케릭터들.윗줄은[그림자가있는]케릭은좌우상하걷는칩완성된거고 아래쪽은아직미완성..; 
extra_vars6 중요케릭터들의 대화시 삽입일러스트..둘외엔아직미완성.;; 
extra_vars7 대화시표정도 변하게하려고 노력중입니다.말하고있지않는케릭은 오른쪽남자처럼 일러스트가어둡게처리됩니다. 
extra_vars8 마을중심부..랄까; 
extra_vars9 교회 
extra_vars10 마을외각 꽤 위험함; 
extra_vars11 마을은 낭떠러지에 접해있습니다.현실적으로보면 꽤나 위험한마을=_= 
extra_vars12 유적탐사단의 캠프장입니다.유적에서나올 몬스터들에 대비에 기사단도 함께 거취중입니다. 
extra_vars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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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만의 귀신의2호새입니다=ㅂ=
사실 결국만들다가 질려서중도포기할지도모르기때문에..
완성될지안될지도모르는게임을 소개한다는게 좀 맘에안내켜서 다시 안올리려고했는데...

예전에올렸던 게시물에 남겨주신 코멘트들과 남겨주신 추천을보며 그래도 힘내서 완성해야겠다고 생각해 이렇게 다시 소개올립니다;ㅂ;

시스템에관해선 머리속으로 생각하고있는건있는데
사실 아직시스템을 구현할수있을정도로 그래픽이 준비되어있지않아서..
일단 그래픽적으로 어느정도 갖추어지면 시스템쪽으로들어갈까 생각중입니다.
예를들면 아직 이마을도 완성되지않은상태라 =_=; 마을은 하나뿐이기때문에 좀 넓게만들고싶거든요.
일단 그래픽적으로 던젼이 하나정도완성되면 그때좀 시스템이뭐나 파볼수있겠네요...;
밤낮이 존재하구요.날짜개념이있어서 이벤트도 날짜에따라 발동되게됩니다.
동료케릭터들은 스토리상 자동적으로 동료가되는케이스는없구요.
한번 던젼들어갈때마다  마을에서 돈을주고 고용하던가 친밀도가높으면 그냥 따라와주기도합니다.
여건이되면 케릭터마다의 서브이벤트같은것도 만들고싶군요-ㅂ-
해본게임중 재미있었던 몇몇게임의 재미있었던부분을 이곳저곳에서 따오고있는중=_=
그러니 시스템적으론 좀 이런저런게임의 모방같은느낌으 되지않을까싶습니다=ㅂ=
던젼은 개인적으론 악마성드라큐라같은느낌으로 하고싶다는=_=[능력이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