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조도시 기록보관소

RPGXP rpgxp 스크립트 에러 질문

2008.02.16 17:35

DJMAX 조회 수:614

#==============================================================================
# ■ Window_EquipLeft
#------------------------------------------------------------------------------
#  장비 화면에서, 액터의 파라미터 변화를 표시하는 윈도우입니다.
#==============================================================================


class Window_EquipLeft < Window_Base
  #--------------------------------------------------------------------------
  # ● 오브젝트 초기화
  #     actor : 액터
  #--------------------------------------------------------------------------
  def initialize(actor)
    super(0, 64, 272, 192)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height - 32)
    @actor = actor
    refresh
  end
  #--------------------------------------------------------------------------
  # ● 리프레쉬
  #--------------------------------------------------------------------------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draw_actor_name(@actor, 4, 0)
    draw_actor_level(@actor, 4, 28)
    draw_actor_parameter(@actor, 4, 56, 0)
    draw_actor_parameter(@actor, 4, 80, 1)
    draw_actor_parameter(@actor, 4, 104, 2)
    draw_actor_parameter(@actor, 4, 128, 3)
    draw_actor_parameter(@actor, 4, 152, 4)
    draw_actor_parameter(@actor, 4, 176, 5)
    draw_actor_parameter(@actor, 4, 200, 6)
    if @new_atk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56,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56, 36, 32, @new_atk.to_s, 2)
    end
    if @new_pdef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80,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80, 36, 32, @new_pdef.to_s, 2)
    end
    if @new_mdef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104,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104, 36, 32, @new_mdef.to_s, 2)
    end
    if @new_str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128,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128, 36, 32, @new_str.to_s, 2)
    if @new_dex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152,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152, 36, 32, @new_dex.to_s, 2)
    if @new_agi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176,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176, 36, 32, @new_agi.to_s, 2)
    if @new_int != nil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160, 200, 40, 32, "→", 1)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200, 200, 36, 32, @new_int.to_s, 2)  
    end   
  end
  #--------------------------------------------------------------------------
  # ● 장비 변경 후의 파라미터 설정
  #     new_atk  : 장비 변경 후의 공격력
  #     new_pdef : 장비 변경 후의 물리 방어
  #     new_mdef : 장비 변경 후의 마법 방어
  #--------------------------------------------------------------------------
  def set_new_parameters(new_atk, new_pdef, new_mdef, new_str, new_dex, new_agi, new_int)
    if @new_atk != new_atk or @new_pdef != new_pdef or @new_mdef != new_mdef or @new_str != new_str or @new_dex != new_dex or @new_agi != new_agi or @new_int != new_int  ← ↑이건 원래 한줄임
      @new_atk = new_atk
      @new_pdef = new_pdef
      @new_mdef = new_mdef
      @new_str = new_str
      @new_dex = new_dex
      @new_agi = new_agi     
      @new_int = new_int
      refresh
    end 
  end
end   ← 90


 


일반 Window_Equipleft


에 해당하는 부분인데요.


 


저기 90에 해당하는 부분에서


 Syntax Error 가 난다고 하네요..


 


스크립트 잘 아시는분들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210 rpg만들기2000게임을 하는데 화면이 왼쪽으로 이동해있네요;; 에너미컨트롤러 2010.12.16 210
7209 rpg2003게임을 실행하면 글자가 이상하게 나오네욤ㅠㅠ(그림첨부) file Foxduck 2010.12.05 262
7208 혹시 RPGXP로 모바일 게임이나 어플을 제작 가능한가요? [1] 설영 2010.12.03 402
7207 아래에 질문했던 대시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Vermond 2010.11.27 148
7206 RPG만들기VX로 수사반장이나 카마이타치의밤같은거가능? [2] 하이욘 2010.11.27 223
7205 아래에 질문했던 대시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file Iriaroan。 2010.11.26 121
7204 아래에 질문했던 대시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6] 정신나간애 2010.11.26 343
7203 RPG만들기 툴이요. Iriaroan。 2010.11.22 120
7202 RPG만들기 툴이요. [1] 하얀초코 2010.11.22 274
7201 rpg2000 무게 시스템 만들기 (360크링) Iriaroan。 2010.11.21 129
7200 [5000크링] 2003 질문들. file Iriaroan。 2010.11.21 131
7199 [5000크링] 2003 질문들. [2] 정신나간애 2010.11.21 393
7198 비극의 시련 S2민정S2 2010.11.20 192
7197 rpg2000 무게 시스템 만들기 (360크링) 우주쓰레기 2010.11.19 292
7196 VX] 주인공 캐릭터이미지 게임진행중 바꿀수있는 방법은? 무묘랑 2010.11.16 141
7195 VX] 주인공 캐릭터이미지 게임진행중 바꿀수있는 방법은? 무묘랑 2010.11.16 214
7194 캐릭터 레이더로 캐릭터 그리는 법좀 질문이요;; raddtr 2010.11.15 199
7193 액션알피지 만드는 중인데 질문이요;; [2] raddtr 2010.11.15 299
7192 아주 오래전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을 찾습니다 알피지만들기09 2010.11.14 184
7191 포토샵 투명색 그라데이션 찰드 2010.11.13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