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VC++]온해저자 V1.2
2005.05.17 16:21
extra_vars1 | 똥똥배 |
---|---|
extra_vars2 | 자작엔진 |
extra_vars3 |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
extra_vars4 | http://www.hondoom.org/OHJJ.exe |
extra_vars5 | http://www.hondoom.org/ONJ2.zip |
extra_vars6 | 2 |
extra_vars7 | |
extra_vars8 | |
extra_vars9 | |
extra_vars10 | |
extra_vars11 | |
extra_vars12 |
다운1은 설치파일, 다운2은 패치 파일입니다.
1.0이 있으신 분은 밑에 것만 받아 설치된 폴더에 겹쳐쓰십시오.
-----------------------------------------------
장르: 보드 게임
주 규칙
1. 돈 많이 벌면 이긴다.
2. 주사위 던져서 이동한다.
기존의 보드 게임과 대비되는 특징
1. 칸의 기능이 정해져 있지 않다.
칸은 속성만 가지고 있고, 플레이어들이 건설, 개발함에 따라 그 모습이 틀려진다.
맵에디터도 제공하므로 자신의 맵을 만들어 플레이할 수도 있다.
2. 죄와 벌 시스템
악한 방식으로도 돈을 벌 수도 있고, 착하게 돈을 벌 수도 있다.
착하게 벌면 국가에서 세금 공제등의 혜택을 주고,
악한 방식으로 하면 현상금이 붙고, 감옥과 유치장을 조심해야 한다.
대신 악한 방식이 돈 벌이는 짭잘하다.
3. 다양한 직업과 기술들
해보면 압니다.
---------------------------------------
온년장2에서 바뀐점
---------------------------------------
<크게 바뀐점>
*지역 건설 기능
-지역으로 연결된 땅은 인근땅들의 영향을 받음
예)관광지가 옆에 있어도 돈을 뺏아감
*전투
-간단하고 빨리 진행할 수 있게 바꿈.
-항복 없어짐, 대신 졌을 때 재산 1/2만 뺏김.
(현상범이 계속 항복하면 경찰이 죽어도 못 잡는 문제때문에...)
-제일 첫 턴에 전투 금지.
*무역창 개선
-인터페이스가 좋아져서 여러 거래를 한번에 할 수 있게 함.
-한번에 한 품목만 거래가능하게 함. (행동력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 외>
*건설 후 개발로 바로 반복 가능하게 함
*마약에 의한 마을피해 1/10로 줄임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캐릭터 정보를 알 수 있음
*함정, 담장 건물 기능 변경
-함정: 자원을 잃어버림.(마약 제외) 잃어버린 것은 주인의 손에 들어 감.
-담장: 이전 기능 사라짐. 지역 설정시 인근 건물보호. 개발속도 2배.
*레벨2 이상이어야 시작점 이용가능
*주식거래 버그 수정
*치트키 입력 기능: TAB
*마약은 민가에서만 팔 수 있게 함
*공장에서 아이템 거래 불가능하게 함
*그외 이것 저것
온해저자 V1.1
--------------------
무한 1~6카드 버그 수정
컴퓨터 AI 지능 상승
폭탄을 쓰는데 체력소모 되는 것 고침
최진호 행동력 1올림.(너무 후진 캐릭이라서...)
공공금고 외의 금고는 주인만 사용가능하게 함
민가 전투 너무 오래 끌면 무승부로 끝나게 함
온해저자 V1.2
--------------------
물건시세 폭등 빈도 1/6로 낮춤
함정위력 5배 증가. 버그 고침. 이때까지 너무 후졌음.
주식거래 버그 수정
컴퓨터에겐 현상금 안 붙는 버그 수정
AI지능상승 - 수련소 사용
땅뿐 아니라 말에도 기분에 따른 말풍선이 뜨게 함
민가에 마약을 팔아도 레벨이 안 떨어지는 버그 수정
1.0이 있으신 분은 밑에 것만 받아 설치된 폴더에 겹쳐쓰십시오.
-----------------------------------------------
장르: 보드 게임
주 규칙
1. 돈 많이 벌면 이긴다.
2. 주사위 던져서 이동한다.
기존의 보드 게임과 대비되는 특징
1. 칸의 기능이 정해져 있지 않다.
칸은 속성만 가지고 있고, 플레이어들이 건설, 개발함에 따라 그 모습이 틀려진다.
맵에디터도 제공하므로 자신의 맵을 만들어 플레이할 수도 있다.
2. 죄와 벌 시스템
악한 방식으로도 돈을 벌 수도 있고, 착하게 돈을 벌 수도 있다.
착하게 벌면 국가에서 세금 공제등의 혜택을 주고,
악한 방식으로 하면 현상금이 붙고, 감옥과 유치장을 조심해야 한다.
대신 악한 방식이 돈 벌이는 짭잘하다.
3. 다양한 직업과 기술들
해보면 압니다.
---------------------------------------
온년장2에서 바뀐점
---------------------------------------
<크게 바뀐점>
*지역 건설 기능
-지역으로 연결된 땅은 인근땅들의 영향을 받음
예)관광지가 옆에 있어도 돈을 뺏아감
*전투
-간단하고 빨리 진행할 수 있게 바꿈.
-항복 없어짐, 대신 졌을 때 재산 1/2만 뺏김.
(현상범이 계속 항복하면 경찰이 죽어도 못 잡는 문제때문에...)
-제일 첫 턴에 전투 금지.
*무역창 개선
-인터페이스가 좋아져서 여러 거래를 한번에 할 수 있게 함.
-한번에 한 품목만 거래가능하게 함. (행동력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 외>
*건설 후 개발로 바로 반복 가능하게 함
*마약에 의한 마을피해 1/10로 줄임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캐릭터 정보를 알 수 있음
*함정, 담장 건물 기능 변경
-함정: 자원을 잃어버림.(마약 제외) 잃어버린 것은 주인의 손에 들어 감.
-담장: 이전 기능 사라짐. 지역 설정시 인근 건물보호. 개발속도 2배.
*레벨2 이상이어야 시작점 이용가능
*주식거래 버그 수정
*치트키 입력 기능: TAB
*마약은 민가에서만 팔 수 있게 함
*공장에서 아이템 거래 불가능하게 함
*그외 이것 저것
온해저자 V1.1
--------------------
무한 1~6카드 버그 수정
컴퓨터 AI 지능 상승
폭탄을 쓰는데 체력소모 되는 것 고침
최진호 행동력 1올림.(너무 후진 캐릭이라서...)
공공금고 외의 금고는 주인만 사용가능하게 함
민가 전투 너무 오래 끌면 무승부로 끝나게 함
온해저자 V1.2
--------------------
물건시세 폭등 빈도 1/6로 낮춤
함정위력 5배 증가. 버그 고침. 이때까지 너무 후졌음.
주식거래 버그 수정
컴퓨터에겐 현상금 안 붙는 버그 수정
AI지능상승 - 수련소 사용
땅뿐 아니라 말에도 기분에 따른 말풍선이 뜨게 함
민가에 마약을 팔아도 레벨이 안 떨어지는 버그 수정
댓글 5
-
에베
2005.07.03 04:28
과거의 기억이 새록새록~|+rp2+|278|+rp3+|pds_game_demo_vote -
철수야
2005.08.28 08:34
이거 진짜로 제미있을것 갔아요...|+rp2+|529|+rp3+|pds_game_demo_vote -
♣♠히카◆♥
2006.05.15 03:26
다운로드2가 짤린...|+rp2+|2454|+rp3+|pds_game_demo_vote -
없에버린다?
2006.06.15 07:04
온해저자 받아도 깔리지 않아요 ㄱ-;;; 옛날에 한거라 함 해볼려 했더니 ㄱ-|+rp2+|2577|+rp3+|pds_game_demo_vote -
없에버린다?
2006.06.15 07:08
온해저자 하나포스 자료실 뒤저보니 있네요 1.0이긴 하지만|+rp2+|2578|+rp3+|pds_game_demo_vote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30 | 더 햄스터프로젝트 유니버설 [25] | 독고眞 | 2006.06.13 | 7002 |
29 | 록 맨 2006 -3차버그 수정판- [36] | 성진이당 | 2005.12.03 | 6861 |
28 | 브라보 마이 라이프 [27] | 독고進 | 2005.05.25 | 5637 |
27 | 추리게임 <여긴 어디 범인은 누구> 여긴 어디 시리즈 2탄! [5] | 미니현피 | 2009.09.27 | 5388 |
26 | Dungeon Wanderer [3] | 아싸사랑 | 2008.07.16 | 4268 |
25 | 공책이야기 | 폭풍 | 2009.09.29 | 4255 |
24 | 본격 투우게임! 대투우시대 RPG!! [1] | 타임리프 | 2009.08.16 | 4225 |
23 | [격투95]헨타이마스터[완성] [3] | 히힛마스터 | 2005.05.22 | 4175 |
22 | Blue Marble I [☆자리 마을편] [1] | 창조도시 | 2005.05.17 | 3604 |
21 | 공검전사 완성판 [3] | 네모상자 | 2007.08.24 | 3590 |
20 | 무려 해킹을 주제로한 아케이드 게임 | 단잠의싹 | 2007.08.14 | 3528 |
19 | 동그라미 이야기 | 쉐라 | 2008.02.24 | 3417 |
18 | *액션 아케이드 "코르뉴의 전설" 체험판 | runatic | 2009.08.31 | 3348 |
17 | [개막축전] 라이스맨(악인이여 지옥의 성화불을 받아라!) | 충치보자기 | 2008.08.24 | 3326 |
16 | 초원탐험 | 구구다스 | 2010.01.27 | 3222 |
15 | [단편제]절대신속배달(수정) | 네모상자 | 2007.09.12 | 3185 |
14 | Crazy Breaker | 쉐라 | 2009.02.03 | 3156 |
13 | 미니게임천국(완성판-10가지 종류의 게임) [1] | lo아크마ve | 2005.12.23 | 3152 |
12 | [창도미니게임]천무피하기 v1.0 [1] | 쿨디제이 | 2009.02.06 | 3141 |
» | [VC++]온해저자 V1.2 [5] | 창조도시 | 2005.05.17 | 3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