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Infinity Explore v1.09
2010.07.23 02:56
제작자 | A.미스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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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구분 | 완성작품 |
제작기간 | 2010년 7월 22일~2010년 11월 27일 |
실행환경 |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
제작도구 | http://hondoom.com/ |
Start Intro:오프닝을 봅니다. 본 게임을 할러면 밑의 Start Explore를 눌러야 합니다.
Start Explore: 본 게임을 들어갑니다. 새로 시작하러면 Empty File을 선택하십시오.
Quit Explore: 게임을 종료합니다.
기본 조작법
방향키 : 이동
z,스페이스바 : 선택,공격
x,Esc : 메뉴
Shift 키 + 방향키 : 주문 마법 시전
1번 키 : 지팡이에 충전된 마법 시전
확장 조작법
방향키 + 방향키 : 달리기
Numpad + 키 : 힐 포션 사용
Numpad - 키 : 마나 포션 사용
3,4,5,6번 키 : 주문 마법 시전 (Shift+방향키와 동일)
플레이할 떄마다 매번 바뀌는 던전, 매번 바뀌는 보스, 매번 바뀌는 아이템, 매번 바뀌는 마법
진짜 탐사를 즐겨보세요!
Fix note
v1.09(2010/11/25 7:20)
* 기류 구조가 모두 드러났던 현상 수정
v1.08(2010/11/24 20:48)
* "브레이트" 문제 있었던 지형 수정
v1.07(2010/10/14 12:07)
* "브레이트" 기류가 없었던 패턴 기류 추가
* 기류 구조가 모두 드러났던 현상 수정
* 첫 번째로 입수하는 마법책은 무조건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중 하나가 되는 시스템 삭제.
* ←←,→→,↑↑,↓↓ 커맨드의 마법을 익힐 때는 반드시 반복 사용(난사)할 수가 있는 마법을 입수할 것입니다.
* 랜덤 병맛 이름 수정
* 용량 소폭 삭감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6(2010/10/12 18:47)
* 인트로, 게임시작, 엔딩 장면에 cafe.naver.com/dd00oo, hondoom.com 로고 삽입.
* "숲" 패턴 2개 추가 (18개->20개)
* "동굴" 패턴 5개 추가 (11개->16개)
* "지옥" 패턴 2개 추가 (3개->5개)
* "무덤" 성의없이 배치한 패턴 5개 맵 보정.
* 옵션 2개짜리 장비 판매가 5000Gold -> 2500Gold로 하향 조정
* 아이템 속성 "Fire" "Vampire" 두가지 붙은 목걸이 장착 불가능했던 버그 수정
* "마나쉴드"와 "기간틱에너지" 마법서나 지팡이 설명이 조금 더 친절해 졌습니다.
* 이제부터 버프 및 디버프 상태가 화면상에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버프 및 디버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나 쉴드, 기간틱 에너지, 집중화, 철인화, 낙석, 기절, 파멸 재사용 금지
* 엔딩 장면의 브레이트 던전 파란색 운석이 떨어지는 현상 수정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5(2010/8/20 2:31)
* 마법 "소용돌이" 소용돌이와 겹쳐 있을 떄 결정 키를 누르면 15초간 다운되는 현상 수정
* 마법 "소용돌이" 일부 소용돌이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버그 수정
* 마법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불길", "번개" 등 발사하는 종류의 마법의 진로가 차단되는 현상을 거의 없앴습니다.
* 신전 엉뚱한 장소에 혼령이 생길 수도 있는 코드 수정
(아마 이게 인공지능 이벤트랑 겹쳐서 신전의 다운 현상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v1.05 패치를 했음에도 신전에서 게임이 다운 되는 현상이 발생하시는 분은 쪽지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제부터 "+"키를 누르면 아이템 "힐 포션"을, "-"키를 누르면 아이템 "마나 포션"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이템 "힐 엘릭서"와 "마나 엘릭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국방부와 북한에서 지팡이 마법 사용은 "1번"키 이외의 다른 키로 작동할 수 없게 하였습니다.
* 신전의 방에서 맨 먼저 누른 여신상은 무조건 몬스터나 혼령이 나타나게 수정하였습니다.
* 최후의 전투 직전에서 상자에 포션을 리젠시킬 수 있습니다. 방법은 스스로 찾아보십시오.
마지막에 막히시는 분들을 위한 최후의 배려입니다.
* Start Intro의 오프닝 씬에서 메뉴가 열리는 현상 수정
* 마지막 케르나크의 공격 크리티컬에서 크리티컬 이펙트가 안 나오는 버그 수정
* 이제 Shift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방향키를 누르는 것 외에 숫자키 3~6을 이용해서도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3~6번 키를 이용하면 난사가 더 쉬워지고 움직이면서 쏘는 것도 가능하지만 마법별 누르는 키를 똑바로 숙지해야 사용이 편리할 것입니다.
* 퀴렐 상향 조정
* 폭발 옵션이 없을 때 루시아가 스플래쉬 데미지를 0으로 감별하는 버그 수정
* 이제부터 첫 번째로 입수하는 마법책은 무조건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 아이템 속성 "Eagle" 스테미너 감소량 2에서 1로 수정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4(2010/7/25 0:10)
* Intro에서 케르나크를 조작할 떄 기술 "백스텝"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 수정
* 마법 "운석" 전투 애니메이션 그래픽 교체
* 마법 "파멸" 전투 애니메이션 그래픽 교체
* 주문 마법 선택시 사운드 교체
* 어려운 모드에 해당하는 어떤 대응되는 이름 추가 ( 분배 능력치가 5씩 늘어납니다 )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3(2010/7/24 0:02)
* 이제부터 일부 거대 보스 몬스터는 "파멸"과 "운석"의 공격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루시아의 능력 감정 기능 활성화
* 루시아가 비룡의 검을 선물할 떄 자동 장착되며, 가기 전에 능력 감정을 서비스로 해줍니다.
* v1.02 버전에서 신전의 파멸이 제대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지능의 소모 MP 증가 영향 대폭 하향 조정
* 지능의 마법 위력 영향 소폭 상향 조정
* 장소 이동시 "트렌트", "소용돌이" 등 일부 마법들이 초기화 안 되는 현상 수정
* 광역 공격 크리티컬시 나머지 적들도 크리티컬의 영향을 받는 점 수정
(이 버그의 경우 광역 공격은 거의 대부분 마법이기 때문에 크리티컬이 없어요. 고로 게임엔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
* 이미 배운 마법의 책을 드랍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 마법 "불벽"이 상위 레벨일수록 데미지가 낮아지는 버그 수정
* 마법 "낙석" 하향 조정
v1.02(2010/7/23 5:24)
* 만든이의 말 추가
* 크리스의 비누 이벤트가 2회차 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버그 수정
* 아이템 속성 "Eagle"을 끼면 공격의 스테미너 소모량이 반으로 줄어드는 기능 삭제
* 엘카르그의 보석이 인간의 비명소리를 내는 점 수정
* 건강이 스테미너 회복 속도에 미치는 영향 대폭 하향 조정
* 마법 "파멸" 대폭 하향 조정
* 파멸 서는 해독후 30초가 지나야 다시 해독 가능하도록 수정
* 좀 야한 랜덤 병맛 이름 수정
* 마법 "운석" 소폭 상향 조정
* 마법 "불벽" 소폭 상향 조정
* 이벤트 보스 "엘카르그" 상향 조정
* 이벤트 보스 "퀴렐" 상향 조정
* 보스 "트렌트" 소폭 상향 조정
v1.01(2010/7/22 11:32)
* 1차 플레이 마지막 이벤트에서 색조변경이 원래대로 안 돌아오는 버그 수정
* Y축 밀치기가 제대로 안 되는 버그 수정
☆★패치 종결★☆
댓글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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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호스
2010.08.06 08:08
제대로 된 완성작 게임은 정말 오랜만에 나온듯 싶네요. ㅎ|+rp2+|18475|+rp3+|pds_game_demo -
로엔
2010.08.11 22:08
던전 원더러 못지 않는 졸라짱재미있는 RPG에요. 플레이나 추천은 이미 했으니 댓ㅋ글ㅋ|+rp2+|18537|+rp3+|pds_game_demo -
gyu군
2010.08.14 07:52
정말 재미있네요. 이곳에 처음으로 와서 처음하는 게임인데 정말 재미있습니다.|+rp2+|18589|+rp3+|pds_game_demo -
의문의사나이
2010.08.15 21:52
잘 해보겠습니다. |+rp2+|18688|+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08.20 23:38
ㄳㄳ |+rp+|18589|+rp2+|18724|+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08.20 23:38
감사합니다. |+rp+|18688|+rp2+|18725|+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08.20 23:54
이제서 이걸 받을 분이 있으실 진 모르겠지만, v1.05 버전을 올렸습니다.|+rp2+|18726|+rp3+|pds_game_demo -
Whitehole
2010.08.25 04:14
어째 올지능캐릭터가 너무 강한듯하군요(?) 굴절의빛같은 직선마법하나들고 지능많이찍고, 건강조금찍으면 보스몹이라던가 몹들이 너무 맥없이넘어지는것같은감이 잇어요 ㅠ..|+rp2+|18744|+rp3+|pds_game_demo -
땡중
2010.08.30 05:38
머.. 멋진 게임입니다.|+rp2+|18750|+rp3+|pds_game_demo -
MayM
2010.08.30 13:58
미스릴님 빨리 4회차플레이 만들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rp2+|18752|+rp3+|pds_game_demo -
Destiny Ruin
2010.09.26 21:35
다 깼네요.!
하아... 지옥이 제일 짜증났던 걸로 기억나는......
[ 지 옥 덕 분 에 4 번 다 시 도 전 하 였 던 적 이 . . . ]|+rp2+|18836|+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09.28 03:49
헐 이거 완성작인데
확장팩 기다리셈 |+rp+|18752|+rp2+|18841|+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09.28 03:50
제작자인 저도 아주 가끔 지옥에서 죽음...
근데 정작 하는분들은 다 지옥에서 안죽더라구여;; |+rp+|18836|+rp2+|18842|+rp3+|pds_game_demo -
Destiny Ruin
2010.11.12 21:06
하아.. 빨리 후기작이 나와줬으면 좋은 현상이.. 아! 제가 명언 들려드릴게요.
[ 간디 씨 : 순순히 빨리 완성하지 않으면 유혈사태가 일어날겁니다.^^ "|+rp2+|18933|+rp3+|pds_game_demo -
A. 미스릴
2010.11.25 06:31
아 엿됏네여 저 반수할건데 ㅠㅠ |+rp+|18933|+rp2+|19066|+rp3+|pds_game_demo -
고로존재한다
2010.12.03 23:43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습니다
그래도 2회차 엔딩까지보고 3회차부터는 조금 지루해지더군요
너무 했던걸 또하는기분이라 ㅋ|+rp2+|19085|+rp3+|pds_game_demo -
고로존재한다
2010.12.04 10:37
3회차 다깨고나니 7시간정도 걸렸군요 그런데 마지막보스를 잡고나니 캐릭터는 못움직이고 멈춰있고 끝나네요 커헉 |+rp+|19085|+rp2+|19087|+rp3+|pds_game_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