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 아카시아 |
---|---|
완성구분 | 완성작품 |
제작기간 | 2007년 7월 23일 ~ 2007년 7월 28일 |
실행환경 |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
제작도구 |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2000 |
본래 단편게임제 출품하려고 했던 작품이였지만 출장때문에 급히 마무리짓고 올립니다.
아마 플레이하시면 "이거 어딘지 낮설지 않아?" 라고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Mirror는 "화이트데이"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나 게임의 주 무대가 학교라는 것에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시간은 60분 내외라고 생각합니다.
어드벤쳐라지만 대화만 보면 술술 진행이 되니 비주얼노벨이라고 봐도 괜찮을듯 합니다..
-시놉시스-
평소 미스테리에 관심이 많던 세현은 학교 게시글에서 밤에 학교에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라는
글을 읽게 된다. 그날 저녁 세현은 자신의 반 친구인 민지와 같이 학교로 오게되고
이상한 일들이 펄쳐지는 가운데 민지가 사라지게 되는데...
댓글 10
-
정의
2007.07.29 14:55
난 왜 마리오라고 읽은 걸까요....(?)|+rp2+|8548|+rp3+|pds_game_demo -
김치맛우유
2007.07.29 19:58
거울이란 뜻입니다.. 미러|+rp2+|8550|+rp3+|pds_game_demo -
쉐로,
2007.07.29 20:53
호러 어드벤쳐 게임들이 속속히 나와 기분이 좋네요~ 전부 클리어 해봐야지! ㄲㄲ|+rp2+|8553|+rp3+|pds_game_demo -
금금
2007.07.29 23:50
낯설지가 아니라 낯익지 아닐런지|+rp2+|8557|+rp3+|pds_game_demo -
금금
2007.07.30 00:54
이대로 끝나나했는데 다행히도 반전이~|+rp2+|8558|+rp3+|pds_game_demo -
DOH
2007.07.30 05:40
전 이런 게임에 왜 약한지 모르겠어요ㅡㅡ
끝까지 깨고 싶었지만 도중에 무서워서 gg-|+rp2+|8564|+rp3+|pds_game_demo -
Hevens
2007.07.30 18:55
캬 결국 다깼네요.. 그런데 왜 서민경이 세현이한테 원한이있는지 사연이없었던듯한데..
제가 부주의로 못본걸까요?|+rp2+|8571|+rp3+|pds_game_demo -
수렵도
2007.07.30 22:13
아;;거울깨고나서 애들찾는데 어디에있는거에여??|+rp2+|8573|+rp3+|pds_game_demo -
아카시아
2007.07.30 23:35
그 내용은 두번째 이야기에서 자세히 소개할라고했습니다.
현재 사정상 속편을 제작 못하니 여러분들의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1년전음악실 자살사건과 연관이 있습니다" 요즘 일땜에 바빠 죽겠네요. 으휴~ |+rp+|8571|+rp2+|8574|+rp3+|pds_game_demo -
도토
2008.01.10 05:32
화이트데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 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군요.. 재미있게 플레이합니다. 너무 감사해요 >./|+rp2+|10622|+rp3+|pds_game_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