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RPG2000] 지뢰찾기 v1.0
2005.08.31 07:21
제작자 | 제가 만들었겠죠?? |
---|---|
완성구분 | 미완성작품 |
제작기간 | 지난번 지뢰찾기를 해보신 분이라면 실망하실지도.... |
실행환경 | http://pds.hanafos.com/NPViewPds.asp?fileSeq=166013&rUrl=%2FNPSubMain%2Easp%3FbCate%3D2 |
제작도구 |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2000 |
저번의 데모판을 수정해 봤습니다. 칸도 25칸으로 늘어나고 지뢰도 3개로 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번과 같이 운을 바라는 일은 조금 줄어들듯 싶네요.
앞으로 점점 윈도우 지뢰찾기처럼 만들기 위해....[잠깐....그럼....중복이나 다름 없는 자료를 올리겠다는 말이냐!!]
....자자,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입니다.
일반 지뢰 찾기와 비슷합니다. 숫자는 그 주위8칸의 지뢰 수를 표시하는 것이며,
숫자가 없는 것은 그 주위 8칸에 지뢰가 없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지뢰로 예상 되는 부분은 그냥 놔두시고,
오른쪽 칸으로 들어가면 게임이 끝납니다....
그냥 데모판으로 올리는게 날려나?? [아무래도 이번에 비판의 댓글이 많으면 그냥 데모판으로 하고 완성할때까지 잠적 예상....]
그럼 그럭저럭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 11
-
하코
2005.08.31 08:59
그때 그버젼 수정판인가요,,,ㅎ|+rp2+|1616|+rp3+|pds_game_demo -
CC
2005.08.31 09:37
이거 뭔가 이상한데요 -_-?
제가 초급이 최고기록이 13초 밖에 안되는 허접한 사람입니다만, 할 줄은 압니다.
근데 아무것도 안 써있으면 그 주위에 지뢰가 없다는 뜻인데 게임 오버가 되는군요.
제가 만든게 아니라 원인은 모르겠지만 제 생각이 틀렸다는걸 증명해 주시거나 제 생각이 맞다면 원인을 해결해 주시길;|+rp2+|1617|+rp3+|pds_game_demo -
DrGonslaYer
2005.09.01 01:12
죄송합니다. 뭔가 잘못된것 같군요, 제가 이번주 토요일에나 수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rp+|1617|+rp2+|1620|+rp3+|pds_game_demo -
스페이스
2005.09.01 04:31
하...하나 포스....|+rp2+|1625|+rp3+|pds_game_demo -
DrGonslaYer
2005.09.01 05:29
하나포스는 창조인의 필수 홈페이지가 되어 가고 있다는...orz.... |+rp+|1625|+rp2+|1626|+rp3+|pds_game_demo -
[S's-S]
2005.09.01 05:54
흠.. 전에 2003툴로 풀스크린 20*15 사이즈 총합 300칸의 지뢰찾기를 만들려다
채 200칸을 채우지 못하고 귀차니즘에 굴복하여 사그려져간 저의 꿈을 이루어 주시길.. (퍽!)
뭐 그냥 스크롤까지 포함해 한 40*30 칸도 괜찮겠다는.. ㅡㅡ
그런데 200칸쯤 되니 뭉쳐있어서 한번에 열려야할 빈칸들이 다 열리는데 한 1초쯤 걸리더군요 ㅡ0ㅡ|+rp2+|1627|+rp3+|pds_game_demo -
DrGonslaYer
2005.09.01 06:25
하하.....[솔직히 원래 목표는 10x10칸의 고급이었음.....orz...최고급탄이나 만들어 볼까나....?]|+rp2+|1628|+rp3+|pds_game_demo -
[S's-S]
2005.09.01 06:51
브라보! 방금보니 고급은 30*16... ㅡㅡㅋ|+rp2+|1629|+rp3+|pds_game_demo -
사이비교주
2005.09.01 22:54
컥....저거 꼬릿말이 내가 올린거(다른 게시판에)올린거랑 어찌 비슷한 -0-;;(어쨌든저도 퍼온 -0-)|+rp2+|1630|+rp3+|pds_game_demo -
윤수마루
2005.09.03 07:27
하나포스, 맘에 안 드는데...(퍽!) |+rp+|1625|+rp2+|1646|+rp3+|pds_game_demo -
크레시스
2005.09.15 01:51
흐흥;|+rp2+|1786|+rp3+|pds_game_de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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