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작 급한질문이나특급으로올릴수가없으니빠른답변좀해주십시오
2009.09.09 07:37
일단 2003에서 저런 화면 레이아웃을 지정하기 위해서는 해당 소스를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다음에 화면에 그림을 표시하는 방식으로 인터페이스를 출력시키는 것이죠
스텟바의 유동적인 변경은 이벤트의 병렬실행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텟바 출력은 비법교류나 제작정보교류란에 더 자세히 설명한 분이 계실 겁니다)
보행시의 인카운터율 조정은 맵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기본으로 제공하는 전투가 개시됩니다)
지정한 방식의 전투(액알같은)를 원한다면 다른 방식을 쓰는 것이 좋겠죠
2003에서 캐릭터는 지정된 자리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고로 캐릭터가 갔다왔다 하는 방식까지는 가능하지만
스킬 시전 도중에 중간에 있다가 돌아가는 방식은 불가능 합니다
다만 비슷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
스킬 이미지 자체에 캐릭터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할 수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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