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조도시 기록보관소

extra_vars1 http://f44.aaa.livedoor.jp/~ytomy/ 
extra_vars2 RPGXP 
extra_vars3 시스템관련 
extra_vars4
extra_vars5 117259|133055 
extra_vars6 1196325808|1214028146 
extra_vars7
extra_vars8  
extra_vars9  
extra_vars10  
extra_vars11  
extra_vars12  

타이틀 화면에서 「뉴 게임」을 선택했을 때에 미묘한 연출을 실시합니다.
(근데 어떻게 보면 참 의미없는 짓 같기도 합니다.ㅡ.ㅡ;;; 그래도 좀 멋지긴 해요.)


 


섹션:Scene_Title (붉은색 부분을 삽입하면 됩니다. 검은색들 내용보고 그부분을 찾으시면 됩니다) 


 


  #--------------------------------------------------------------------------
  # ● 커멘드 : 뉴 게임
  #--------------------------------------------------------------------------
  def command_new_game
    # 결정 SE 을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BGM페이드아웃
    Audio.bgm_fade(2000)
    # 의미가 없는 연출
    for i in 0..60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Graphics.update
    end


    # BGM 을 정지
    Audio.bgm_stop


 


 


 


  #--------------------------------------------------------------------------
  # ● 커멘드 : 콘티 뉴
  #--------------------------------------------------------------------------
  def command_continue
    # 콘티 뉴가 무효의 경우
    unless @continue_enabled
      # 버저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buzzer_se)
      return
    end
    # 결정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BGM페이드아웃
Audio.bgm_fade(2000)
# 의미가 없는 연출
for i in 0..60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Graphics.update
end

   
   
    # 로드 화면으로 전환한다
    $scene = Scene_Load.new
  end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새로운 게임 시작/로드 시 미묘한 연출 추가. 창조도시 2007.11.05 1332
49 대화 글씨 폰트를 원하는 폰트로 바꾸기 창조도시 2007.11.05 674
48 대각선 방향 이동추가로 8방향 이동 만들기. [1] 창조도시 2007.11.05 787
47 맵 이름을 화면 상단에 띄우기. [1] file 창조도시 2007.11.05 1107
46 최초 시작화면에 제작자 정보를 띄워보자. [7] 창조도시 2007.11.05 1060
45 최초 시작화면에 제작자 정보를 띄워보자. 창조도시 2007.11.05 476
44 선택 메뉴를 가운데 정렬 해보자. [2] file 창조도시 2007.11.05 705
43 아이템창을 아이템 분류별로 나누어 지게 개조. [5] file 창조도시 2007.11.05 1026
42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1] 창조도시 2007.11.05 435
41 대화창에 얼굴 띄우기& 대화창 명령어 모음. [2] file 창조도시 2007.11.05 1110
40 게임도중에 글씨체를 바꿔보자. 창조도시 2007.11.05 498
39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2] file 창조도시 2007.11.05 2377
38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file 창조도시 2007.11.05 1536
37 그림자문자 사용하기.. 바탕색이 무슨색이건 상관없이 글자가 잘보인다!!! 창조도시 2007.11.05 812
36 기차 파티 스크립트 [2] 창조도시 2007.11.05 781
35 한글이름입력기 v1.76 창조도시 2007.11.05 873
34 창고 시스템 [3] 창조도시 2007.11.05 1040
33 창고 시스템 창조도시 2007.11.05 859
32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11] file 창조도시 2007.11.05 3649
31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file 창조도시 2007.11.05 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