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9 |
변수로 스탯을 만드는건 어떨까요?
[10] | CC(虎) | 2005.09.11 | 563 |
468 |
액알 스킬 팁
[5] | 다크세이버™ | 2005.09.11 | 803 |
467 |
인벤토리창을 따로 만드는건....
[7] | 야미토츠바사 | 2005.09.12 | 524 |
466 |
성향 게이지
[9] | 사토루 | 2005.09.14 | 583 |
465 |
스킬의 레벨제 도입
[24] | ll김ll밥말이™ | 2005.09.16 | 778 |
464 |
액알에 대한거 엄청난 노가다니 눌려보셈.
[16] | 사토루 | 2005.09.19 | 1162 |
463 |
스킬의 숙련도
[4] | CC(虎) | 2005.09.22 | 438 |
462 |
전략시뮬레이션[새로운 방식의.. ]
[10] | MiNi'M' | 2005.09.22 | 673 |
461 |
미니맵을 만드는것은 어떨까요?
[14] | 홀리커터™ | 2005.09.22 | 761 |
460 |
광부와 변수레벨 시스템
[9] | ll김ll밥말이™ | 2005.09.24 | 704 |
459 |
예를 들어서..
[5] | 태풍™ | 2005.09.25 | 327 |
458 |
턴제 액션알피지
[3] | 다크세이버™ | 2005.09.27 | 654 |
457 |
긁적... 오래된건데;; 다른 사람은 알고 있으려나?(변수 타이머)
[5] | 예화 | 2005.09.29 | 499 |
456 |
흠.. 그림의 표시로 던파를 만들어볼까?
[4] | 예화 | 2005.10.01 | 749 |
455 |
액션 알피지.. 더욱 다양해질수는 없을까 ?
[10] | 다크세이버™ | 2005.10.03 | 591 |
454 |
너무나 간단한거지만(마음만 먹으면 넣을 수 있는)
[3] | 탐정할인Q | 2005.10.04 | 464 |
453 |
새로이 발견했도다 ! 아무도 모를껄 ?
[17] | 다크세이버™ | 2005.10.05 | 820 |
452 |
흠. 돈을 무제한으로만드는건...
[12] | 상한굴비 | 2005.10.05 | 453 |
451 |
그때 그때 다르냐 .. ㅇㅅㅇ
[4] | MiNi'M' | 2005.10.05 | 353 |
450 |
다크세이버님!
[9] | 게임제작사 | 2005.10.06 | 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