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2K 2k에서 손쉽게 보수[걸음수] 계산하기
2008.01.15 03:37
모든 맵에 이 이벤트 2개만 넣어주면 됩니다.
(2페이지는 신경쓸 필요 없습니다.)
다만 귀찮은 점은 모든 맵에 처넣어야 한다는 거죠..
응용하면 액알에서 써먹을 수도 있습니다.
몇 걸음 이상 걸으면 전투필드로 간다든지.. 응용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댓글 6
-
하늘보리
2008.02.11 18:24
가..간단하군!|+rp2+|3216|+rp3+|acoc_board_ideatip -
레옹
2008.02.18 10:44
감사합니다.|+rp2+|3219|+rp3+|acoc_board_ideatip -
크리치
2008.02.18 21:57
근데 한맵에 만들수있는 이벤트 수는 제한되어 있지 않나요?|+rp2+|3220|+rp3+|acoc_board_ideatip -
땡중
2008.02.20 08:00
저의 경우에는 그런 일을 겪지는 않았습니다
[몇백개를 쑤셔박은 적도 있지만 제한에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제한이 있기는 있겠지만 여간해서는 제한에 걸리지 않을 겁니다] |+rp+|3220|+rp2+|3223|+rp3+|acoc_board_ideatip -
구구다스
2008.04.23 05:37
쳐넣는다니 세상에.|+rp2+|3229|+rp3+|acoc_board_ideatip -
다크아머
2008.04.28 02:52
왜 이렇게 만드는거야;; 그냥 한개로 정기병렬해서 좌표가 바뀌면 1씩 가산하면 되잖아;;|+rp2+|3235|+rp3+|acoc_board_ideatip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319 | 알만툴에서 윤년표현 | 엘류트 | 2009.04.23 | 901 |
318 | 커맨드입력 [4] | 엘류트 | 2009.04.16 | 1109 |
317 | 잠입액션에서 적의 시야 설정하기 (예제有) [4] | rhj | 2009.03.15 | 1363 |
316 | 자동 길찾기 기능을 만들어보자 [3] | Black-☆ | 2009.02.14 | 1282 |
315 | 0.0초를 다룰때 조심할점 [2] | A. 미스릴 | 2008.10.02 | 1153 |
314 | 주인공들의 유형. [1] [3] | 히트맨 | 2008.07.10 | 1462 |
313 | [다크의 4차원 강좌] 제목 설정의 중요성 [2] | 다크아머 | 2008.05.18 | 892 |
312 | 귀차니즘 타파 알고리즘 | A. 미스릴 | 2008.02.19 | 595 |
» | 2k에서 손쉽게 보수[걸음수] 계산하기 [6] | 땡중 | 2008.01.15 | 1065 |
310 | 맵상 랜덤엔카운트 제어 이벤트 [6] | Evangelista | 2008.01.12 | 760 |
309 | RPG만들기 실력테스트! [16] | 엔젤레기온 | 2007.12.18 | 1792 |
308 | RPG 2000/2003에서의 마우스 사용(수정) [14] | Black-☆ | 2007.11.19 | 2132 |
307 | (2003) 연속공격 버프 스킬로 '공격' 커맨드의 활용도를 늘려보자. [5] | 땡중 | 2007.11.17 | 829 |
306 | [덧붙임] 변수번호의 스위치 사용은 되도록이면 자제 [1] | A. 미스릴 | 2007.10.15 | 503 |
305 | RPG에 자주 있는것들 [15] | ⓦildⓡose★ | 2007.09.26 | 1514 |
304 | [한단계 도약]변수 번호의 변수 [5] | A. 미스릴 | 2007.09.21 | 643 |
303 | 한가지 경우에만 적용되는 경험치 게이지바 [7] | 베넘 | 2007.09.21 | 616 |
302 | [한단계 도약] 변수 번호의 스위치 [6] | A. 미스릴 | 2007.09.12 | 653 |
301 | [한단계 도약] 되풀이 처리 [2] | A. 미스릴 | 2007.09.12 | 449 |
300 | RPG 2K시리즈에서도 Script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9] | 타다기 | 2007.08.21 | 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