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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이츠!~드래곤헌터~ 제작중인액알 동영상

2006.08.25 07:56

비창 조회 수:2152 추천:29

스샷1설명 비창 혼자. 
스샷2설명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2003 
스샷3설명 .......몰라 -_- 
스샷4설명 펜티엄이상/Window98이상 
스샷5설명 없슈. 
스샷6설명 타이틀입니다. 자작. 
스샷7설명
스샷8설명  
스샷9설명  


프레이츠!~드래곤헌터~


 


현재 제작중인 액알의 동영상입니다.


 


제작자의 발컨의 실력을 볼수있습니다. -..-(안그래도 안좋은컴 동영상까지 찍자니... 컴 터지겠네!)


 


시나리오는 정해졌으나, 아직 밝히지 않겠고.(...)


 


먼저 리스트의 액알 전투 동영상입니다. 3분20초넘어가니... 시간남는분만?


 


발컨발컨.....


 


기본적으로 알아둬야할것....


 


몬스터가 하나뿐인 이유는, 슈리가 추가되지 않았기때문입니다. 슈리추가후 몬스터를 대폭 늘릴계획입니다.


Sp는 기본적인 공격을하면 회복됩니다.(근,원거리)


SP는 스킬을사용하는데 필요합니다. 각각스킬당 요구되는 SP가 다릅니다. 강할수록 많은 SP를 요구합니다.


갑자기 차는경우가있는데, 최강의 포션류를 사용해서그럽니다. SP까지 모조리회복시키는..


중앙에 여캐릭에게 접근하는 이유는, 모든포션류를 하나씩 획득하고 원거리게이지, SP를 모조리 회복하게끔 설정해놨기때문입니다. 이건 전투테스트니깐요.


 



 


기본적으로 콤보 4타가 지원되며, 그중에X키를 누르면 적을 뛰어넘어서 빽어택을 날리며(이때 무적상태), 콤보중에 모든스킬캔슬이 가능합니다.


 


리스트 플레이성향은 근접과 원거리의 혼합형입니다.


 


그리고 각각 스킬캔슬 연계기가 존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쉬프트를 이용한 회피행동은 빽스탭입니다. 빽스탭시에 무적이고 콤보중 캔슬빽스탭이 지원됩니다.


 


유일하게 잡기기술은 하나뿐입니다...


 


Z=근거리4콤보


X=총을이용한 원거리공격(콤보중에는 빽어택)


쉬프트=빽스탭


1=배쉬 (콤보나 스킬사용중에 연계하면 딜레이가 짧음)


2=광섬 (방어무시공격으로, 강하게 총을 한발발사함, 유일하게 크리티컬샤워에서 연계가가능한 스킬)


3=리티리어 (연타공격, 7연타공격을 가하나, 중간에 캔슬[연계]가능한 스킬이 상당히 많다.)


4=크리티컬샤워 (비약적은 크리티컬율을 가진 원거리공격을 빠르게 5번한다. 다음에 유일하게 광섬캔슬가능)


5=건샷에어리어 (난사, 스킬간의 연계기라고는 없다. 콤보중에 캔슬가능하다, 자신주변에 모든적 공격)


6=윈드블레이드 (일도양단이라고 해도 된다, 매우 강력하며 적을 빠르게 베고지나간다.)


7=홀리브레이크 (빛의힘을 폭파[?}시켜 자신주변의 적을 1타로 공격한다. 적의 히트딜레이가 어마어마한편)


8=데스멘탈소드댄스 (돌격기류, 빠르게 접근하며 공격하면서, 뒤로빠진후 총발사, 그리고 찌르는데, 기본적으로 히트수가많아서 SP보너스가 적용된다.)


9=크로스세이버 (유일한 잡기스킬, 데미지는 상상을 초월할정도이다. 하지만 잘못쓰면 SP만날린다는거..)


0=레이 프레이츠 (전체맵공격, 이터널소드에 잠재되어있는 프레이츠의 힘을 깨운다, 범위나 데미지나 엉청나지만, 그 반동으로인해 시전자의 HP가 절반이 날아가버린다.)


 


발컨을 보셨나요?......-_-; 으음...... 이것이 완성된 리스트플레이지만, 버그가 좀 보이는군요.


 


 


 


그리고 이번엔 2번째 캐릭이자 히로인인 퓨리넬입니다.


 


 



 


기본적인 플레이방식이 1:1 접근전이아니라 다수전투에 적합한 방식입니다.


 


퓨리넬의 특정상 SP가 빠르게 차지만 10콤보당 SP보너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Z=1타공격 적을밀어내나 히트딜레이가 없음, 공격속도가 조금 느린편


X=파이어볼트를 발사, 3개까지 중첩가능


쉬프트=텔레포트, 컨트롤로 위치조정가능 컨트롤하지않았을경우에는 그자리 그대로, 텔레포트중에는 무적, 원거리공격게이지 3개 소모


1=썬버스트 (자신주변3칸이내 모든적을 공격하며 밀어냅니다. 데미지는 조금 약한편)


2=SP체인져 (SP1칸을 소모하여 원거리공격게이지를 모두 회복합니다.)


3=파이어월 (불벽을 생성합니다. 지면에 생성되며 적과부딫칠때마다 데미지를주며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생성할수없는곳에 생성하면 바로 사라집니다.[예: 물이나 벽])


4=파이어볼 (불의공을 던져서 폭팔을 일으킵니다, 폭팔 범위에서 3칸이내 모든적에게 데미지를주며, 적과 부딫쳐도 그자리에서 폭팔합니다. 다만 근접에서는 매우 불리한 조건을가지고있습니다.)


5=오라쉴드 (자신주변에 방어막을 형성합니다. 방어막의 내구성은 퓨리넬의 MHP의 절반이며, 방어력은 제로, 내구성에따라 방어막의 색깔이 파랑->녹색->노랑->빨강 순으로 변하며 모든 내구도가 소멸하면 사라집니다, 방어막이 형성되있는동안은 맞아도 히트딜레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샤이닝버스터 (바라본방향의 일직선상에있는 모든적을 공격하는 매우 강력한 스킬, 다만 잘 맞지 않는경우가 많습니다. 효율성이 대단히 뛰어난스킬이나, 포위당했을때에는 적절하지 못한스킬)


7=미정 -.-


8=샤이닝필드 (성스러운 성소를 형성합니다. 그 성소영향력 범위내에있는 모든적에게 피해를 지속적으로 주며, 10초뒤에 소멸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얼음장판과 비슷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9=피닉스 (피닉스를 소환합니다, 모든적을 공격하며 데미지도 월등합니다.)


0=화이트윙 (프레이츠의 힘을 개방합니다. 자신주변 7칸 내에 모든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며, 언데드의경우에는 즉사시킵니다.)


 


...................


 


...................


 


라는게 현재까지 완성된 프레이츠의 전투시스템입니다.


 


퓨리넬의 7번스킬만 완성되면 퓨리넬은 끝나고, 다음은 슈리의 제작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그 7번스킬을 뭘로하나가 문제지만말입니다 ㅡㅡ......


 


슈리의 경우에는 근접전용캐릭이며 원거리공격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연계기가 매우 탁월하게 설정될 예정이며, 잡기스킬도 많이 보일듯합니다.


 


그러면~~ 프레이츠!~드래곤헌터~의 전투시스템 완성을 기대해주세요~~


 


완성되면?.....메뉴시스템완성후, 스토리진행에 들어갑니다.


 


 


 


Ps. 툴의한계를 보여드리겠습니다만..... 아아; 도대체가 나란녀석이 중수쯤인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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