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영웅이아닌자들-카츠편
2006.12.28 10:30
extra_vars1 | Skun |
---|---|
extra_vars2 | 미완성작품 |
extra_vars3 | 2006년 7월~12월(실제 제작기간) |
extra_vars4 |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
extra_vars5 | 영웅도 마왕도 아무런 관련도 없는 일반인들의 이야기. |
extra_vars6 | http://pds.hanafos.com/NPViewPds.asp?fileSeq=212485&rUrl=%2FNPSubMain%2Easp%3FbCate%3D2 |
extra_vars7 |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2000 |
extra_vars8 | 2 |
extra_vars9 | 1 |
extra_vars10 | 1 |
extra_vars11 | 2 |
extra_vars12 | |
extra_vars13 |
안녕하세요.
다른 심사자료실에 올라온 자료에 비해 한참 떨어지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제 작품이 어느정도의 수준인지 그 처참한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뻔뻔스럽게 올리고자 합니다.
완전히 만들어진 것도 아니고(게임자체의 엔딩은 존재하며 미숙하나마 어정쩡하게 끝나게 하지 않기 위해 노력은 해두었습니다만 오프닝그림은 전체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로 제거했음을 미리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온라인같이 레벨업형 위주도 아닌 단순히 하나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설명은 그다지 할게 없습니다. 그저 플레이에 따라주시면 됩니다.
가급적 많은 평가를 바라고자 합니다만. 여러분들께서 저의 미숙함을 알아주시고 많은 비판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Skun이였습니다.
ps.스샷은 꽤나 고생스럽게 제작했던 산맵입니다.
-------------------------
몇가지 알아두실점.
-본 작품의 전투의 비중은 낮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투의 난이도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본 작품은 레벨업위주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본 작품은 파트가 1개짜리인 관계로 플레이타임은 20분~1시간정도로 추정됩니다.
-본 작품은 미숙한 실력인 관계로 공유되고있는 RTP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버그만큼의 중대한 사항은 꼭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Tip
*시작할때 주인공바로 위에있는(일기장 옆에있는) 침대에 들어가면 모두회복이 됩니다.
*아이템, 기록의서를 통해 현재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말을 함부로 넘기면 다음위치를 알기 곤란할 경우가 있습니다.
댓글 31
-
아란
2006.12.31 16:21
전투의 비중이 낮다라... 레벨 노가다를 안해도 된다니, 재미있겠네요.|+rp2+|69|+rp3+|pds_100game -
로리지온
2007.01.01 06:48
플레이 해봅니다..|+rp2+|70|+rp3+|pds_100game -
어리버리ㆀ
2007.01.02 08:34
굳이 스토리 진행을 위해서 레벨 노가다 뛰어야하는 게임들 보다 전투 비중이 낮은 스토리 위주의 게임 형식을 좋아 했는데 이게 바로 그거내요 재밌게 해볼께요|+rp2+|71|+rp3+|pds_100game -
Skun
2007.01.03 23:55
아란님, 로리지온님, 어리버리님 코멘트 감사합니다. 혹시 문제점이 생기거든 코멘트나 쪽지를 꼭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p2+|72|+rp3+|pds_100game -
2u2yd
2007.01.06 06:45
잘 만드셧는데 뭔가 식상하다고나 해야 할까 ㅎ 평범하다고나 할까|+rp2+|73|+rp3+|pds_100game -
2u2yd
2007.01.06 06:45
ㄴ|+rp2+|74|+rp3+|pds_100game -
Skun
2007.01.10 01:52
내용소개에 아주 중요한걸 깜빡 잊어버렸습니다. 현재 카츠편에서는 그 뒤에 이어질 이야기에서 쓰이는 하나의 "재료"일뿐, 약간의 "메세지"는 있으나 제가 의도하고자 하는 주요한 "메세지"를 담고있지는 않습니다. 이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며 예상못한 완성작에서 코멘트를 씁니다.(회원업 자료실이 있는건 방금 알아 챘습니다=_=;, 심사를 해주신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p2+|98|+rp3+|pds_100game -
무동
2007.01.13 08:19
뒤늦게서야 플레이해봤습니다 ^^
정말 재미있군요.
뭐랄까... 딱 제 스타일인 게임이었습니다.
다음 내용이 기대됩니다.
그런데 엔딩에서 제 점수가 23점이던가 ? (기억이 가물가물... )으로 나오던데...
만점이 몇점인가요 ?|+rp2+|112|+rp3+|pds_100game -
Skun
2007.01.13 23:42
현재의 점수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만. 완성작(게으른 관계로 지금과 같은 작업속도면 8월에 완성할 듯 합니다)에서는 멀티로 진행 되기 때문에, 일정 점수 이상을 취득하면 분기가 달라집니다(이외에 카츠편에는 없지만 대답 선택도 있는데 이또한 분기가 달라지며 히든아이템(카츠편의 접시같은것)또한 변동 요소입니다). *점수의 경우 많은 전투를 행할수록 올라갑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신 무동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p2+|114|+rp3+|pds_100game -
무동
2007.01.14 19:26
호홓 그랬군요.
저는 전투는 다 피하고 다녔는데 ...
접시란 것도 못찾았고...|+rp2+|118|+rp3+|pds_100game -
Skun
2007.01.17 03:37
완성작을 위해 카츠편에 관련된 문제점이나 더 나아졌으면 하는 부분을 써주시길 바래요 =_=; 다음달에 카츠편을 일부 뜯어 고치는 관계로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rp2+|126|+rp3+|pds_100game -
Skun
2007.01.21 05:51
무관심은 예상은 했지만 =_=;; 아무런 신고가 없는 관계로 스스로 검사해야 하느라 1주일간 지연 해야 하는 신세... 후우... |+rp2+|136|+rp3+|pds_100game -
코딱지만판다구
2007.01.22 17:59
힘내셔요 -
무지 재밌구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乃|+rp2+|140|+rp3+|pds_100game -
코딱지만판다구
2007.01.22 17:59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플레이시간 정두 (?!);;
나머진 다 마음에 들어요 -_-|+rp2+|141|+rp3+|pds_100game -
유벤투스
2007.02.02 03:30
라이크아버지 대체 어디서찾죠?|+rp2+|154|+rp3+|pds_100game -
Skun
2007.02.02 04:06
산위입니다만 아마 유적쪽으로 가신것 같네요. 거기서 오른쪽으로 더가다보면 다른 길이 하나 또 있답니다.|+rp2+|155|+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2 20:50
그럭저럭 넘어갔지만, 최종보스전 난이도는...ㅡ.ㅡ;; 2번 죽었구요
http://www.acoc.co.kr/bbs/data/main_gallery/Nothero5.jpg
이런 헤프닝이 벌어져서 슬라임이 지켜보고 있다 2번 해서 이겨서 엔딩봤습니다.
지켜보고 있다 떄문에 전투가 거의 운빨이네요-_-;;|+rp2+|156|+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2 20:51
전 아슬아슬하게 깻는데 12점[..] |+rp+|112|+rp2+|157|+rp3+|pds_100game -
Skun
2007.02.02 21:22
=_=; 허허, 미스릴님에겐 어려웠나보군요. 제가 여러번 테스트를 행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제가 보통 깼을때는 6~7개의 회복약을 사용한 것의 기준으로 모든 파티원의 체력은 10이상을 유지했는데 말입지요.|+rp2+|158|+rp3+|pds_100game -
Skun
2007.02.02 21:24
점수는 이벤트외의 전투를 행할때만 오르는 것이기 때문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시말해서 점수가 낮은채로 엔딩을 보는 것이 더 좋다는 소리입지요.(지금 카츠편에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지만...) |+rp+|112|+rp2+|159|+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3 08:08
저의 경우 HP+4 MP+3짜리 3개랑 HP+15짜리 3개 있었구요 장비는 기본템, 레벨은 카츠,미츠 렙2 나머지 렙1입니다.
진짜 운빨이네요[..]
그런데 "모험혹은가출"이란 게임 제작자분이시네요. 독특한 개그 때문에 재밌게 했었는데...ㅎㅎ
Part1만들고 그만두셨나요?[..] |+rp+|158|+rp2+|161|+rp3+|pds_100game -
Skun
2007.02.03 10:51
실수로 백업않고 지워버린 바람에 어쩔수 없이 관두게 되었습니다. 창도에 올렸던 모험혹은가출이 있었지만, 애석하게도 그것은 데이터베이스의 대부분을 지워버린관계로 불가능하답니다...(네타이긴 합니다만 모험혹은가출의 그 여 워리어와 이 게임의 쓰러진 여인과 동일인물입니다, 이런 말을 그냥 하는 이유는 '모험혹은가출'플레이어가 별로 없기때문에 알사람은 얼마 안됩지요.)|+rp2+|162|+rp3+|pds_100game -
Skun
2007.02.03 10:53
에, 그렇다고 그 여인의 이름을 지금 밝히시는건 곤란합니다 ;;
제가 깻을때에도 미스릴님과 같은 레벨과 거의 비슷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혹시 조금더 쉽게 하시길 원한다면 루히를 얻은후 100G를 얻을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찾아보시길(힌트는 카츠네)|+rp2+|163|+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3 17:17
이미 엔딩을 봤으니...ㅡ.ㅡ;;
일단 미츠:할퀴기 루히:소생의슬라임한테 찍기 라이츠:핏빛한테 찍기 카츠:소생의슬라임한테 난무
이러고 소생의슬라임이 죽으면 슬라임을 떄리고, 슬라임이 2마리 남을때 마녀를 때렸습니다.
결정적으로 루히에게는 절대로 회복템을 안줬습니다[..]
(결정적으로 운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에너지볼이랑 적들의 공격이 골고루 때리면 무난하나 에너지볼을 맞은 애가 추가 공격을 몇대 더 맞으면 바로 뻗을 수밖에 도리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 소녀는 무늬만마법사랑 도적이랑 동행하지 않았었나?[..] |+rp+|163|+rp2+|164|+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3 17:23
소감문은 적어뒀고 이 게임을 또 심사해야되네=_=;(제가 게임심사단)
가끔식 창조도시 채팅방 본채널(IRC #acoc. 창도 맨위의 왼쪽에 회색글씨 "채팅") 들러주세요 ㅎㅎ
(홍보하니...)
개인적으로 어떤 면에서 존경하고 있습니다. |+rp+|163|+rp2+|165|+rp3+|pds_100game -
Skun
2007.02.03 20:29
미스릴님의 말을 듣고 보니 에너지볼사용 패턴을 변경하는게 좋을 듯하군요. 그런데 채팅방이 있는줄은 몰랏었는데 =_=;; 시간이 날때 자주 들르도록 하겠습니다.|+rp2+|166|+rp3+|pds_100game -
A. 미스릴
2007.02.03 20:49
기를 모은 다음 에너지볼을 사용하게 하면 좋죠.
스킬 "기를 모은다" 만든 후 기를 모은다 사용시 어떤 스위치가 ON되게 한 후 에너지볼과 모래폭풍의 우선도를 100으로 맞춘 후 조건 스위치를 넣으면 되요(그리고 사용시 스위치 다시 OFF) |+rp+|166|+rp2+|167|+rp3+|pds_100game -
Skun
2007.02.03 20:52
그런 딜레이가 존재하게 되면 약간 상급의 난이도를 추구하는 저로썬 에너지볼의 데미지를 상향조정 시켜야 하니 ;;|+rp2+|168|+rp3+|pds_100game -
Skun
2007.09.03 08:52
카츠편+a 주소:http://www.acoc.co.kr/bbs/zboard.php?head_data=head_s3gamepds.php&footer_data=footer_s3gamepds.php&root_data=../../ncoc/&cafeno=&id=pds_game_demo&page=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43
처음부터 해야겠지만 그 뒷부분 까지 포함이랍니다.|+rp2+|342|+rp3+|pds_100game -
겨울같은날
2007.10.15 00:23
으아.....다꺳는데 쪼까 시시(?) 하다...ㅋ
죄송...
전 아직 이런실력도 아닌데 괜히 까불 거려서...ㅎ|+rp2+|348|+rp3+|pds_100game -
jhk3074
2007.11.12 04:22
마녀는 마법을 못 쓰게 된거 아닌가요 ㅡ.ㅡ|+rp2+|403|+rp3+|pds_100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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