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작한건 아니지만 보통 사람들이 올려놓은 액알은
되지않아서 액알을 찾고있는 분들께 수고를 덜어드리려고
글을 올려 봤습니다
먼저 커먼이벤트로 가주세요
그리고
◆키 입력의 처리:결정키
◆조건분기:주인공이 상을 향하고 있다
◆캐릭터의 동작 지정:(주인공이 위를 공격하는 그래픽)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위를 공격했을때의 검기)
◆대기:0.3초
◆캐릭터의 보행 그래픽 변경:(사냥터에서 검을들고있는 주인공그래픽)
◆
:분기 종료
◆조건분기:주인공이 하를 향하고 있다
◆캐릭터의 동작 지정:(주인공이 아래를 공격하는 그래픽)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아래를 공격했을때의 검기)
◆대기:0.3초
◆캐릭터의 보행 그래픽 변경:(사냥터에서 검을들고있는 주인공그래픽)
◆
:분기 종료
◆조건분기:주인공이 좌를 향하고 있다
◆캐릭터의 동작 지정:(주인공이 왼쪽을 공격하는 그래픽)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왼쪽을 공격했을때의 검기)
◆대기:0.3초
◆캐릭터의 보행 그래픽 변경:(사냥터에서 검을들고있는 주인공그래픽)
◆
:분기종료
◆조건분기:주인공이 우를 향하고 있다
◆캐릭터의 동작 지정:(주인공이 오른쪽을 공격하는 그래픽)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오른쪽을 공격했을때의 검기)
◆대기:0.3초
◆캐릭터의 보행 그래픽 변경:(사냥터에서 검을들고있는 주인공그래픽)
커먼이벤트에는 위와같이 해주시고 액알 몬스터를 만들려면 아래와같이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조건 분기: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캐릭터의 플래시:이 이벤트 1.0초
◆변수의 조작:[001:몬스터]가산, 주인공의 공격력
◆조건분기 :변수[001:몬스터]이 1000이상(이건 체력입니다 적고싶은대로 하셈)
◆대기:0.5초
◆효과음의 연주:결정2
◆소지금의 증감:소지금을 70늘린다
◆경험치의 증감 멤버 전원의 경험치를 50늘린다
◆변수의 조작:[001:몬스터]감산, 100
◆이벤트의 일시 삭제
◆
:분기종료
◆
:그 외의 경우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 0.5초
◆데미지의 처리:주인공에 공격력 50의 데미지
◆대기:0.3초
◆
:분기 종료
여기까지 만들면 액알은 끝났습니다.. 조금 이상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셈
이상 액알만들기 였습니다..
-by 귀여븐 닌자-
되지않아서 액알을 찾고있는 분들께 수고를 덜어드리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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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먼이벤트에는 위와같이 해주시고 액알 몬스터를 만들려면 아래와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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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의 조작:[001:몬스터]가산, 주인공의 공격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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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의 증감 멤버 전원의 경험치를 50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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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의 처리:주인공에 공격력 50의 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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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만들면 액알은 끝났습니다.. 조금 이상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셈
이상 액알만들기 였습니다..
-by 귀여븐 닌자-
댓글 35
-
귀여븐닌자
2006.03.22 01:46
-
『덩키동크』
2006.03.22 02:03
기초액알 알고리즘이군요. 깔끔하네요.|+rp2+|1689|+rp3+|bibup -
덧없는인생
2006.03.22 03:45
귀여븐님자님께서 올려주신 거 따라해 보니 감이 잡히네요.. 액알 캐릭터 칩이 없어서 어색하긴 하지만 왠만큼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p2+|1690|+rp3+|bibup -
soyaon
2006.03.23 03:32
오홍~좋은정보 감사해욥+_+ㅎ|+rp2+|1695|+rp3+|bibup -
굴비코더
2006.03.23 08:41
수고했다|+rp2+|1703|+rp3+|bibup -
숨쉬는사람
2006.03.28 03:27
이해는가지만 못하겠다는ㅡ.ㅡ;;|+rp2+|1714|+rp3+|bibup -
알거엄서
2006.03.30 02:26
수고하셨습니다....|+rp2+|1721|+rp3+|bibup -
사토루
2006.03.30 04:41
전 이해가 가네요.
간단하게 주인공이 몬스터를 때릴때 상을 향하고 있으면 상에 해당하는 그래픽을 설정해주고
하를 향하면 하에 해당하는 그래픽으로 설정해주는거죠.
그에 해당하는 전투 모습이죠.|+rp2+|1722|+rp3+|bibup -
알거엄서
2006.04.01 06:18
다 알겠습니다. 이렇게 요점만 정리해주시니 감사하군요.|+rp2+|1729|+rp3+|bibup -
우소쁘
2006.04.02 01:05
감사합니다^^^|+rp2+|1730|+rp3+|bibup -
mr.hyowon
2006.04.04 04:25
rpg만들기xp 전용인가요? 되도록이면 원거리액알도 올려주심.. 미사일이 보이는거랑 범위공격도여..|+rp2+|1736|+rp3+|bibup -
사토루
2006.04.07 03:04
난 원거리 액알을 지배했소이다. -ㅁ-|+rp2+|1739|+rp3+|bibup -
mr.hyowon
2006.04.08 05:38
이전엔 원거리액알 범위공격등 굉장히 글들이 많았는데 다사라져버렸내요 올려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려요|+rp2+|1742|+rp3+|bibup -
HelenKiller
2006.04.13 04:50
전 3년 전에 원거리 액알을 지배했소이다. -ㅁ- |+rp+|1739|+rp2+|1756|+rp3+|bibup -
HelenKiller
2006.04.13 04:51
글이 바뀌었나..
아님 내 코멘트가 이동한 것인가..?
난 분명이 이 글을 방금 본 건데, 귀여븐닌자님께서 수정하신건가..|+rp2+|1757|+rp3+|bibup -
HelenKiller
2006.04.13 04:52
제가 이 밑에 글에 올렸어요T-T |+rp+|1742|+rp2+|1758|+rp3+|bibup -
귀여븐닌자
2006.05.01 01:13
숨쉬는 사람님 이 액알이 조금 어려우시다면 제가 좀더 쉬운 액알을 올려 드리겠음
하지만 제가만든건 아녜여|+rp2+|1845|+rp3+|bibup -
귀여븐닌자
2006.05.01 01:48
추천 해주신 로안 soyaon 덧없는인생 덩키동크님 정말 ㄳ해염..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 게임 올리게 되면 해보시구 추천좀 해주세염.. |+rp+|1687|+rp2+|1850|+rp3+|bibup -
『신쿠ㅡ★』
2006.05.04 21:56
잘 봤습니다아 [-]|+rp2+|1866|+rp3+|bibup -
qbxlvmfepdl
2006.05.13 01:44
이벤트 조건은 무엇으로 ㅇㅅ ㅇ?|+rp2+|1927|+rp3+|bibup -
盜.賊
2006.05.21 22:32
이거 어떤 시리즈 액알이죠? 2000,2003,xp 등등... 아님 공통인가 ? 흑 ;; 머리가나쁘니 ㅜㅡ|+rp2+|1970|+rp3+|bibup -
닝돌이
2006.05.25 22:46
저는 30분 전에 원거리 액알을 망쳤소이다. -ㅁ- |+rp+|1739|+rp2+|1990|+rp3+|bibup -
이상무
2006.05.27 22:17
난 3년동안 액알을 못만들었소다 |+rp+|1739|+rp2+|1995|+rp3+|bibup -
공공공
2006.05.28 19:03
액알의 액자도 망쳣소이다 -ㅁ- |+rp+|1739|+rp2+|1997|+rp3+|bibup -
The_L.F
2006.06.04 05:38
액알의 ㅇ자도 망쳤소이다 -ㅅ- |+rp+|1739|+rp2+|2013|+rp3+|bibup -
Roi[로이]
2006.06.06 10:09
아이 러브 유 신쿠|+rp2+|2026|+rp3+|bibup -
귀여븐닌자
2006.06.14 05:06
이건 RPG2003전용 입니다.
나중에 제가 시간이 된다면 원거리 액알을 쉬운방법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rp+|1970|+rp2+|2080|+rp3+|bibup -
귀여븐닌자
2006.06.18 01:17
↑지금 이분들 개그?
괜히 댓글에 장난치지 마세여 |+rp+|1739 |+rp+|1739|+rp2+|2086|+rp3+|bibup -
오크킹
2006.07.08 07:59
커먼 이벤트 시작조건을 자동으로 하니까 캐릭은 멈춰있고 스페이스 누르면 공격 애니메이션이 나가는데
어떻게 해야 합네까?|+rp2+|2192|+rp3+|bibup -
현잡군
2006.08.06 00:09
감사합니다...|+rp2+|2394|+rp3+|bibup -
세븐군
2006.10.01 02:24
나는 엑알의 액자도 모르오이다 |+rp+|1739|+rp2+|2618|+rp3+|bibup -
다크워드
2006.10.07 19:29
^^;; 감사합니다 ^^ |+rp+|2394|+rp2+|2638|+rp3+|bibup -
다크마스Er
2007.02.02 07:56
액알의 기본의 게이지창도 힘든지라; ㅠ|+rp2+|2854|+rp3+|bibup -
다크마스Er
2007.02.02 07:57
게이지창이 피가 5%주는데 80%가까이 줄질 않나 그다음부터는 아예 게이지가 부동이고 ;|+rp2+|2855|+rp3+|bibup -
귀찮은
2010.11.03 07:09
움직이면서 공격하는건 어캐하죠?|+rp2+|3082|+rp3+|bib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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