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27 | 게임기획 및 시나리오 양식 [8] | 리혜 | 2010.04.11 | 262 |
26 | 시나리오 제작 팁 - 소년만화적 전개법 [1] | BAYONET | 2006.11.22 | 208 |
25 | 게임 속 죽음의 이해/머리글. | GAiA | 2005.06.30 | 171 |
24 | 여러가지 문자나타내기,테스트 플레이 팁!!! [1] | 혼돈의하늘32 | 2005.07.22 | 164 |
23 | 자가진화하는 CPU 플레이어 | 니체 | 2006.05.15 | 150 |
22 | 정령 [1] | 장아찌 | 2005.05.31 | 137 |
21 | 게임 시나리오의 특성(3) | 카스-오로치 | 2006.07.01 | 135 |
20 |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2) | 카스-오로치 | 2006.07.01 | 91 |
19 | 게임 시나리오의 특성(1) | 카스-오로치 | 2006.07.01 | 82 |
18 | 바람수지매클 이동리스트 작성요령 | 청연 | 2006.12.28 | 68 |
17 |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1) | 카스-오로치 | 2006.07.01 | 61 |
16 | 선행처리기예제 | 연지 | 2007.02.17 | 53 |
15 | b-tool 배경음 예제! | 연지 | 2007.02.17 | 53 |
14 | 장르별 게임 플랫폼(1) | 카스-오로치 | 2006.07.01 | 49 |
13 | 장르별 게임 플랫폼(2) | 카스-오로치 | 2006.07.01 | 49 |
12 | 비트 연산자 | dnajs | 2006.10.10 | 47 |
11 | 게임 프로젝트 관리 | 카스-오로치 | 2006.07.01 | 46 |
10 | if문 | dnajs | 2006.10.10 | 43 |
9 | 관계형연산자 | dnajs | 2006.10.10 | 43 |
8 | 확인 [1] | dnajs | 2006.09.24 | 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