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조도시 기록보관소

전략시뮬 대상인시대 1.0 [변화의 시대]

2005.08.10 00:21

에베 조회 수:3799 추천:7

제작자 에베 
완성구분 완성작품 
제작기간 펜티엄이상/WindowXP이상 
실행환경 대상인시대 1.0 [변화의 시대] 
제작도구 http://pds.hanafos.com/NPViewPds.asp?fileSeq=163710&rUrl=%2FNPListAll%2Easp%3FbCate%3D2%26sCate%3D9 


[다운로드] 

 

다운로드 1

 

다운로드 하기

 

다운로드 2

 

Newtime.alz [분할 1]


 Newtime.a00 [분할 2]

 

[프롤로그]

 

세상을 세 나라로 나누었던 전쟁은 수백년 전에 얘기가 되었고, 마지막 격전이 있었던 곳에는 황량한 사막만이 남아 그저 바람만 불고 있을 뿐이다. 세 나라를 잇던 길은 모두 끊기고 그만큼 골이 깊게 파여 있었다. 하지만 그 골을 뛰어 넘으려 하는 사람들이 생겨났다. 그 사람들은 상인들, 그 무리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 감에 따라, 바야흐로 대상인시대가 시작된 것이었다!

 

[게임의 특색]

 

 이전에 제한적이고 고리타분하던 상인 게임은 기억에서 지워버리십시요! 


 새로운 세대의 상인 게임인 대상인시대가 나왔으니까요!

 

1. 교역 시스템

 

50 종류의 교역품이 5단계, 즉 총 아이템은 250개입니다.

 

이 단계는 상업치를 올려야 올라갑니다. 상업치는 시청에서 올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선 1턴(일종의 시간 개념)마다 살 수 있는 교역품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파격적인 변화! 


팔 때의 가격/2 에서 /1.5 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소수점이 나오니,


팔 땐 10의 배수로 파면 더 이익을 봅니다.

 

 2. 시간 시스템

 

 엔딩을 위해 생겨난 시스템입니다. 행동을 실행할 때마다 1턴이 소비되는데


게임상에서 200턴이 소요되면 끝납니다. 끝에선 게임상의 많은 수치를 더하여


점수를 매기는데, 점수가 크면 클 수록 등급이 올라갑니다. 


최고 등급은 '거상'으로서, 모두 거상의 도전합시다!


마지막엔 계속하실지 물어봅니다. 이 경우에는 Never Ending Mode로서 엔딩과


시간 개념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시스템

 

아르바이트 시스템주식 시스템이란 것이 있는데요, 샤야라는 곳에서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약 알바) 시스템은 처음에 부족하다면 부족한 자금을 늘리기 위해서


합니다. 현재 양털깎기와 쥐잡기가 가능합니다.


양털깎기는 대략 어떤 양이든지 누르면 됩니다. 죽어라 누르십시요.


그만큼 댓가는 항상옵니다. 쥐잡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쥐를 잡으십시요. 빠르면 빠를 수록 댓가가 좋습니다. 


주식 시스템은 운에 맞기는 시스템으로서 대박, 아니면 쪽박입니다. 


확률은 대박 쪽으로 높게 잡아져 있으나, 그래도 알 수 없습니다.

 

[에베 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aebemake.cafe]

[에베 공작소 : http://cafe.naver.com/aebe.caf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8 [단편제]Defenders of the Fatherland(조국의 수호자들) [32] file Leonheart 2007.09.12 4595 17
47 Prelude (프렐류드) - 전주곡 [27] file 쥬다스 2006.01.07 3533 13
46 휴가루 웍휴 [16] file 똥똥배 2006.01.14 3128 11
45 근로자의 꿈 1.0 [8] file 리빙맨1 2006.10.31 2671 11
44 호러, 추리 '화곡 전설(Hwagok Legend) ver 3' 버그 수정 - 공략 제1편 배포 [13] file EE 2009.08.14 4054 10
43 대상인시대 0.8 [13] file 에베 2005.06.02 2681 9
42 삼국지 리메이크 [8] 두더리 2005.06.09 3434 9
41 카이롤레우스 프로멧사(완성도 70%) [7] file 바부팅 2008.02.04 3377 9
40 [RPGVX] REVENUE - DEMO [12] file 글루미 2008.12.03 4024 9
39 슈퍼로봇대전 Another Zero [6] file 시라노 2009.02.06 3764 9
38 [RPG2003]SRPG 이동방식 예제(다운 경로 수정) [28] file 길모나 2006.07.14 3420 8
» 대상인시대 1.0 [변화의 시대] [7] file 에베 2005.08.10 3799 7
36 전설의 신화 완성판(v1.0) [7] file 2009.04.11 5109 7
35 모두의 혁명 Ver2.0 [12] file 쉐도우똥똥배 2010.01.24 2810 7
34 판타지 마스터 사이드스토리 자이언오우거편 [16] file BadGuy 2005.08.06 3332 6
33 전략시뮬레이션 예제 [21] A. 미스릴 2008.01.04 3140 6
32 [SRPG]이노센트기어 (데모2) [12] file 좀비사냥꾼 2009.02.09 4091 6
31 전주곡(prelude) 쥬다스님 죄송 제게임 아님 ! [5] file Harry 2005.12.11 2911 5
30 슈퍼로봇대전Z [11] file HoldMeTight 2006.01.03 3277 5
29 드래곤 워즈 (제 1차 테스트) [10] file 클라우스 2006.07.09 25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