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차원의용사-rpgxp-35%완성판-대작예감!!30시간 작업 ㅡㅡ
2006.09.25 05:45
제작자 | 박대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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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구분 | 데모게임 |
제작기간 |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
실행환경 | 시간이동이라는 소재를사용하여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환경을 만듬 |
제작도구 | http://cafe.naver.com/timeofmaster.cafe |
차원의용사 35%완성판입니다 제가 처음이라 30시간작업했구요 지금 제홈피에는 계속 업로드했었죠 처음부터
물론 다른 게임만들기사이트에도 많이올립니다 이거오늘 최종수정작품입니다
사용후기 댓글로 달아주시고 다운받으실때도 올려주셧으면 하는 그런바람입니다 그럼수고하세요~^^
아참, 홈피 자료실에있어요 네이버에요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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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2006.09.25 23:31
대작 예감이 겨우 30시간이십니까. 어떤 제작자는 몇개월 걸쳐서 만듭니다.|+rp2+|6452|+rp3+|pds_game_demo -
無正死人
2006.09.26 00:11
저가 만든건 근 일년 걸렸지요. |+rp+|6452|+rp2+|6453|+rp3+|pds_game_demo -
우주침략자원츄
2006.09.26 01:58
멋진게임을 만들었지만 소개만 해놓고 미완성으로 올리지도않고 끝내는것보다는 낳다고 생각됩니다. |+rp+|6452|+rp2+|6454|+rp3+|pds_game_demo -
버밀
2006.09.26 05:45
無正死人님 제가가 옳은 표현입니다|+rp2+|6458|+rp3+|pds_game_demo -
버밀
2006.09.26 05:47
...... 인터넷 언어 남발에 맵배치 엉망|+rp2+|6459|+rp3+|pds_game_demo -
다크세이버™
2006.09.26 06:41
에휴..;;
님이 보기엔 그렇겠죠
모든 게임에는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있을텐데
겨우 35% 완성하는데 30시간요?
풋..그건 아예 '노력'조차 들이지 않은겁니다
전 오프닝 완성하고 연출하는데만 꼬박 일주일이 넘게 걸렷거든요^^|+rp2+|6461|+rp3+|pds_game_demo -
헨젤
2006.09.28 07:22
그림그리는건 죽는건가 ;;..... |+rp+|6461|+rp2+|6475|+rp3+|pds_game_demo -
[Yamakasiメ]
2006.09.30 07:31
35퍼에 30시간 밖인가.. 그럼 100퍼는 일주일도 안걸리겠내... 다른 분들은 하루종일 해도
몇개월 몇년 걸려 대작 만드시고 하는디..
|+rp2+|6491|+rp3+|pds_game_demo -
와묻노
2006.10.05 03:15
장난하십니까,
남발이 아니고, 난발입니다. 아시고 지껄이시지요. |+rp+|6459|+rp2+|6535|+rp3+|pds_game_demo -
다크아머
2006.10.05 21:51
중요한건 시간이 아니라 알맹이겠죠. |+rp2+|6544|+rp3+|pds_game_demo -
불너
2006.10.05 23:26
맞는말 |+rp+|6544|+rp2+|6547|+rp3+|pds_game_demo -
╋깡패질럿╋
2007.01.05 05:24
난발이고 남발이고 왜 거기다가 왜 쓰잘데기 없는 태클을 거시고 왜 지껄이냐는 말을 지껄이시는지?
쓰잘데기없이 남에말에 태클걸지말고 밥말아드신 개념이나 다시 찾으시죠 |+rp+|6459|+rp2+|7025|+rp3+|pds_game_demo -
Linksys
2007.08.15 20:44
그리고 알맹이는 보통 노력에 의해 결정지어지고, 노력은 시간을 얼마나 들이느냐와도 관계가 깊죠. |+rp+|6544|+rp2+|8857|+rp3+|pds_game_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