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이럴땐 무슨 툴을 써야되나요?
2007.02.12 01:19
제가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분위기는
사진에 있는 게임(어나더월드)같은 2D이면서도 카툰랜더링같은 분위기거든요.
고전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2d 폴리곤이라고 흔히 얘기하는 그런방식이요..
그러니까 정리를 해보자면은
3D는 못다루니까 3d를 원하는건 아니고요
그냥 2D로 관절형식으로 애니메이션 만들어주는게 있으면 좋겠어서
moho라는 프로그램을 찾았는데 국내에선 구할길이 없어서
그냥 흔한 툴로 하려고하는데
관절대신 그냥 몸의 각 부위를 따로 그려서 저장과 불러오기가 용이하고
스샷처럼 투박하고 큰 도트의 느낌을 낼수있는게 뭐 없을까요?
ps1. 3D로 하는게 굳이 좋다면 경험 전혀없는사람도 간단한 물체는 만들 수 있을까요?
ps2. moho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건가요?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227 | 포토샵 투명색 그라데이션 | 찰드 | 2010.11.13 | 223 |
226 | rpg2003 캐릭터 질문이요 [1] | raddtr | 2010.11.13 | 100 |
225 | 포토샵 투명색 그라데이션 [4] | Iriaroan。 | 2010.11.12 | 268 |
224 | (초보)얼굴그래픽 | 이온음료님 | 2010.08.14 | 7 |
223 | (초보)얼굴그래픽 [1] | 냐닝 | 2010.08.14 | 88 |
222 | 도트로 인물을 찍을때 부분부분을 따로 작업한후 합치는지 아니면 통째로 하는지 | 유진 | 2007.07.13 | 193 |
221 | 머리 가산하는 법.. | 사람님 | 2007.02.13 | 8 |
» | 이럴땐 무슨 툴을 써야되나요? | 카자마진 | 2007.02.12 | 741 |
219 | 머리 가산하는 법.. [1] | 유하쿠 | 2007.01.23 | 1019 |
218 | 도트로 인물을 찍을때 부분부분을 따로 작업한후 합치는지 아니면 통째로 하는지 [1] | 나유타 | 2007.01.23 | 646 |
217 | 배경그리는법. | EnDuRaNcE | 2007.01.22 | 979 |
216 | 캐릭터레이더 관련 고수분. [1] | if | 2006.12.29 | 708 |
215 | 오에카키요... | 放觀者眼君 | 2006.12.19 | 5 |
214 | 얼굴을 그리다 보면...... | 뿡야군 | 2006.12.13 | 8 |
213 | 오에카키요... | 라오링_익스 | 2006.12.13 | 3 |
212 | 얼굴을 그리다 보면...... | 放觀者眼君 | 2006.12.01 | 11 |
211 | 몇 가지 채색용품관련 질문. | 이마게 | 2006.11.30 | 209 |
210 | 좋은 인체해부책... | 이마게 | 2006.11.30 | 105 |
209 | 얼굴을 그리다 보면...... | 더블제스킨 | 2006.11.20 | 5 |
208 | 오에카키요... [2] | 땅콩아줌마 | 2006.10.24 | 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