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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도시 기록보관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 3Ds Max로 모델링한거 띄우기 [1] file 랜스 2008.05.02 1147
81 서로 돕고 사는 세상~ Zeprod 2007.11.25 559
80 1. 게임 시나리오의 기초 [2] 샤르엘 2007.11.09 793
79 게임 시나리오 쓰기에 앞서 [2] 샤르엘 2007.11.09 523
78 [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3) 더블 버퍼의 생성과 블리팅 [2] 악희 2007.08.01 624
77 [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2) 블리팅, 그리고 투명도 [1] 악희 2007.07.30 569
76 [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1) DirectDraw객체의 생성과 표면의 생성 [3] 악희 2007.07.27 631
75 [C++] 클래스(객체지향) - 기본 생성자와 소멸자 [3] Sirjhswin 2007.06.11 487
74 [C++] 한글과 영어가 섞인 문자열의 길이 체크 [4] Zeprod 2007.05.27 1419
73 [DX&C++] 화면에 글씨를 써볼까요. [2] Zeprod 2007.05.17 741
72 오랜만에 잡담 하나 [4] 아란 2007.04.27 367
71 [DX&C++] 3D를 넘어 2D로! [13] Zeprod 2007.04.11 831
70 [DX&C++] 지형을 만들어 봅시다. (Height Map) [1] Zeprod 2007.04.02 492
69 [DX&C++]3D공간상 카메라 시점의 대한 정의 [3] 실베 2007.04.01 389
68 [DX&C++] IndexBuffer를 알아보자! [2] Zeprod 2007.03.31 334
67 [DX&C++] 3대 행렬 연산의 비대칭성(unsymmetry) [1] Zeprod 2007.03.31 301
66 3D좌표계에 3D물체를 찍기위환 기초과정 [3] 실베 2007.03.30 377
65 [DX&C++] 3대 행렬 연산의 사용 [3] Zeprod 2007.03.16 842
64 [DX&C++] 3D를 다루는 프로그램의 개요 [3] Zeprod 2007.03.13 403
63 template에 관한 간단한 예. [2] 김두한 2007.03.12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