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
3Ds Max로 모델링한거 띄우기
[1] | 랜스 | 2008.05.02 | 1147 |
81 |
서로 돕고 사는 세상~
| Zeprod | 2007.11.25 | 5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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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 시나리오의 기초
[2] | 샤르엘 | 2007.11.09 | 7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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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쓰기에 앞서
[2] | 샤르엘 | 2007.11.09 | 523 |
78 |
[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3) 더블 버퍼의 생성과 블리팅
[2] | 악희 | 2007.08.01 | 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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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2) 블리팅, 그리고 투명도
[1] | 악희 | 2007.07.30 | 569 |
76 |
[DX/VB] DirectDraw? 별거 아냐! (1) DirectDraw객체의 생성과 표면의 생성
[3] | 악희 | 2007.07.27 | 6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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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클래스(객체지향) - 기본 생성자와 소멸자
[3] | Sirjhswin | 2007.06.11 | 487 |
74 |
[C++] 한글과 영어가 섞인 문자열의 길이 체크
[4] | Zeprod | 2007.05.27 | 1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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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 화면에 글씨를 써볼까요.
[2] | Zeprod | 2007.05.17 | 7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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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잡담 하나
[4] | 아란 | 2007.04.27 | 3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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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 3D를 넘어 2D로!
[13] | Zeprod | 2007.04.11 | 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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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 지형을 만들어 봅시다. (Height Map)
[1] | Zeprod | 2007.04.02 | 4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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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3D공간상 카메라 시점의 대한 정의
[3] | 실베 | 2007.04.01 | 3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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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 IndexBuffer를 알아보자!
[2] | Zeprod | 2007.03.31 | 334 |
67 |
[DX&C++] 3대 행렬 연산의 비대칭성(unsymmetry)
[1] | Zeprod | 2007.03.31 | 3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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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좌표계에 3D물체를 찍기위환 기초과정
[3] | 실베 | 2007.03.30 | 377 |
65 |
[DX&C++] 3대 행렬 연산의 사용
[3] | Zeprod | 2007.03.16 | 842 |
64 |
[DX&C++] 3D를 다루는 프로그램의 개요
[3] | Zeprod | 2007.03.13 | 403 |
63 |
template에 관한 간단한 예.
[2] | 김두한 | 2007.03.12 | 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