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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도시 기록보관소

롤플레잉 Rose of War (전쟁의 꽃 Ver 0.5) [패치]

2008.05.03 21:35

AFeel 조회 수:13122 추천:25

제작자 KimJAM 
완성구분 미완성작품 
제작기간 펜티엄이상/Window95이상 
실행환경 http://blog.naver.com/aplon 
서비스홈 Enterbrain Maker Tool - RPG만들기2000 
제작도구


















 


* 본 작품은 창조도시 우수게임 심사 부문 4위를 수상한 작품입니다 *


 


Rose of War (전쟁의 꽃) 0.5Ver 5/16 수정판


얼음탑 문짝 문제점 해결


필드의 몬스터 출현율을 감소 


 




[내용]


JAM과 카샨의 무관의 시넨에서의 휴식편.


시넨 마을의 기역이 일행들과의 2주 동안의 일상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시스템]
주인공 교체 : 4인 2팀의 주인공들이 이벤트에 따라 교체
육성 : 매일 수련 커맨드를 통한 약간의 자유도가 주어진 육성


호감도 : 캐릭터 호감도에 따른 멀티 엔딩 시스템
클래스 변경 : 1인 2클래스 중 택일 전직 (미구현)
거점 : 대륙을 돌아다지니 않고 거점을 중심으로 이벤트에 따라 이동


[자작 그래픽]


주인공 캐릭터들의 Face, 도트, CG, 스킨 등이 독자적인 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Omake 폴더 추가]


나름 서비스(...) 정신(?)을 발휘해 오마케 폴더 추가.


스케치 스캔과 CG오마케 2폴더가 들어있습니다.


 


[Update]


<밸런스>
1. 주인공을 제외한 캐릭터들의 최대 체력, 마력치가 증가되었습니다.
2. 주인공의 빙한 방어능력이 하향되었습니다.
3. 캐릭터의 필살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4. 10일째 폐가 원령들의 체력이 감소하였습니다.
5. 적들의 경험치가 상당 증가하였습니다(난이도 하향).


<맵&아이템>
1. 일부 무기 가격과 능력치가 하향되었습니다.
2. 훼이콘 외의 다른 마을에도 무기상점 NPC가 추가되었습니다.
3. 필드의 몬스터 출현율이 감소하였습니다.
4. 덜렁이용 아이템 쇠파이프가 추가되었습니다.
5. 모든 마을의 이슬먹는 KimJAM NPC로부터 초보자용 이슬을 삥뜯을 수 있습니다.
6. 마을간을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워프 게이트가 모든 마을에 구현되었습니다.
7. 썰렁했던 로칸다 마을이 구축되었습니다 (기타 음식, 주류, 학교, 특수아이템 조합상점 오픈).


<기타>
1. 특수 적 캐릭터 그래픽이 도트에서 일러스트로 변경되었습니다.
2. 이벤트 CG 적용
3. 스킨4종 종류 추가 (9일째 이벤트 후)


안녕하세요, 제작자 KimJAM입니다.
전쟁의 꽃 두번째 버전이구요, 역시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용~


여전히 미완성이지만 차근차근 만들어갈 생각입니다.


테스트 버전이기에 난이도를 상당히 낮추었습니다.

* 후냥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08-14 14:57)